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순서 | 학습과정 | 교육목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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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개월차 | HTML5 와 JavaScript의 기초 |
HTML5 의 기초 JavaScript 의 기초 프로그래밍의 기초 변수의 선언 및 변수의 타입 제어문과 반복 문 객체지향의 개념 JavaScript 와 HTML5의 연동 |
2개월차 | 캐스케이딩 스타일 시트 (Cascading Style Sheet) |
CSS3 스타일시트 사용법 CSS3 로 레이아웃 및 화면 구성 CSS3 를 이용한 이미치 출력 |
3개월차 | HTML5 및 JavaScript의 고급 |
HTML5 와 JavaScript 고급 JQuery 와 Ajax Canvas를 이용한 그래픽처리 |
4개월차 | 웹 게임 만들기 준비 |
외부자원 연동하기 다양한 입력처리 오디오 출력 |
5개월차 | 게임 제작 ( 상 ) |
게임 알고리즘 ( 상 ) 기초 퍼즐게임 제작 기초 슈팅 게임 제작 |
6개월차 | 게임 제작 ( 하 ) |
게임 알고리즘 ( 하 ) 아이소매트릭 뷰를 이용한 소셜게임 제작 브라우져 별 크로스 브라우징 처리 방법 |
7개월차 | 웹 서버와의 연동 |
Php 및 MySql 과 DB 연동 웹 소켓 구현 JSON, XML 파서 OpenGL 기반의 웹 3D 의 기초 |
순서 | 학습과정 | 수업내용 | 교육목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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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개월차 | C# 프로그래밍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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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엔진에서 사용될 C#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기본적인 소양을 갖추고 완전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킨다. 또한 효율적인 프로그래밍 설계를 위한 디자인 패턴을 배우게 된다. |
2개월차 | 유니티 엔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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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엔진의 소개와 유니티엔진을 활용하여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기본적인 지식을 갖추고 3D 기초 지식을 확립한다. 또한 C# 을 바탕으로하는 유니티 스크립트 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 프로그래밍을 시작한다. |
3개월차 | 유니티 실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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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전 게임에 대한 기술적 이해와 제작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게임을 제작하여 게임 제작에 대한 성취감을 높인다. |